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linkedin

유아 영어 애니메이션 “워드 월드”

유아 영어 애니메이션 “워드 월드”

유아들이 보기에 좋은 콘텐츠들이 넘쳐나는 시대입니다. 특히, 조기 영어 교육에 신경을 쓰고 있는 학부모들이 많은 우리나라에서는 이러한 자료를 활용하면 도움이 될텐데요.

하지만, 너무나도 많은 자료가 있는 시대라 오히려, 어떤 자료를 활용하는 것이 도움이 될지에 대해서 잘 판단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어린이가 단어를 쉽게 알려주는 워드 월드(Word World)”

이번에 소개할 프로그램은 “워드 월드(Word World)”라는 프로그램입니다. 제목에서부터 느낄 수 있듯이, 이 프로그램은 “단어”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다른 유아용 애니메이션과 크게 차이를 보이는 점이 있다면, 바로 이 작품에서는 단어의 조합된 모양이 해당 사물의 모습으로 만들어진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다시 풀어서 설명해보면, “기타(Guitar)”의 경우, 단순히 “Guitar”라고 쓰는 것이 아니라, 그 모양을 “기타처럼”만들어 내는 것이지요.

“단어와 사물의 형태를 그대로 보여주는 독특한 애니메이션”

단순히 기타 뿐만 아니라, 등장하는 캐릭터들 여깃도, 단어가 조합된 모습으로 그대로 나타납니다. “Sheep”은 양의 형태로 나타나고, 헛간은 “Barn”의 모습으로 나타납니다.

이렇게, 사물과 단어를 자연스럽게 연결해서 보면서, 단어와 물체를 연결하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독특하면서도 재미있는 애니메이션인 것이지요.

그래서, 이 애니메이션은 아직 파직스가 완벽하게 되지 않은 아이들이 보면 좋은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파닉스가 완전히 된 상태라면, 이보다는 조금 더 영미권 문화와 일상의 내용을 담아내는 작품으로 넘어가는 것이 좋겠지요.

해당 영상은 “유튜브”에서 보실 수도 있고, “Wordworld.com”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게임 등의 다른 제품을 볼 수 있기도 합니다.

“유아 영어 애니메이션, 워드 월드(Word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