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linkedin

수원 영통 유아 영어 학원 “베라키즈”

수원 영통 유아 영어 학원 “베라키즈”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수원 영통 지역에 있는 유아 대상 영어 학원에 대해서 한 번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수원 영통에는 소위 영어유치원이라고 불리는 다양한 유아 대상 영어 학원들이 있는데요. 각각의 학원들은 자신들만의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유아 대상으로 하는 학원은 크게, 학습식과 놀이식으로 나누어 볼 수 있는데요. 각각, 나름의 장단점을 갖고 있습니다.

“학습식 유아 영어 학원의 장점과 단점”

학습식 유아 대상 영어 학원의 장점은 아무래도 아웃풋(OUTPUT)이 놀이식 영어에 비해서 잘 나온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단기적으로 성과를 내기 위해서 유아들을 대상으로 억지로 푸쉬해서 성과를 내는 경우가 많아서 이는 단점으로 작용하기도 합니다. 또한, 과도한 학습을 시키는 학습식 학원의 경우에는 아이가 영어를 싫어하게 되기도 하고, 정신과 치료를 받아야 하는 부작용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놀이식 학습 방법의 장점과 단점”

반면, 놀이식 학습의 장점은 아무래도 아이들이 편안하게 학습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영어를 공부하는 것 자체에 재미를 느끼게 되고, 영어에 대한 거부감을 덜 수 있다는 것이 장점으로 꼽힙니다.

하지만, 단점으로는 학습식에 비해서 성과가 잘 나오지 않는 것처럼 보이는 것이 단점이지요. 아무래도 가시적으로 보이는 단기적인 성과는 학습식의 수업에 비해서는 더딘 편입니다.

“학습식의 단점과 놀이식의 단점을 커버해서, 밸런스 있게 조합한 베라키즈 영유아 학습”

수원 영통, 망포역 근처에 자리잡고 있는 베라키즈의 경우에는 이러한 놀이식과 학습식의 단점을 커버하는 방식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아웃풋이 부족하다는 놀이식 학습의 단점과 아이들이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다는 학습식의 단점을 보완하였습니다.

원어민 선생님, 이중언어(다중언어) 선생님, 및 외부 전문강사로 이루어진 3가지의 프로그램을 적절히 조합하여, 아이들이 스트레스를 최대한 적게 받으면서도 영어에 대한 흥미를 계속해서 이어나가고, 꾸준히 성과를 낼 수 있도록 학습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베라키즈 영통원은 “5-7세” 아이들이 수강하고 있으며, 4세반 역시도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의 연락처를 통해서, 연락을 주시고, 방문상담을 예약하신 후, 등원 절차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베라키즈 영통원”